[7점] 아이술떼루 - 생골뱅이무침 / 돼지꽈리숙주볶음 / 주먹밥

|

나는 골뱅이를 싫어한다. 근데 보통 보던 골뱅이와는 다르게 생겼다??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길 강원도산이라고 @_@

싫어하지만 못먹는건 아니라서 맛은 봤다. 골뱅이가 다르긴 다르더라 눈가리고 먹었으면 골뱅이라고 생각 못했을듯. (맛있다는 뜻임)

소스도 매콤 달달하니 괜찮았다.

나는 매운걸 잘 못먹고 골뱅이도 않좋아해서 마냥 맛있다며 먹진 못했지만 사장님께서 매운맛도 조절해주셨고 (만들기전에 물어봐주심)

내 먹어본 골뱅이 무침중에 최고였다.

요거이 같이나오는 납작만두인데 소면과 먹을때랑은 다른 고소함이 있어서 좋았다.

돼지꽈리숙주볶음.

일단 맛있게 먹으려면 꼭 고기랑 야채랑 같이 먹어야 한다. 왜냐하면 돼지고기에는 간이 잘 배어있는데 숙주, 꽈리고추에는 간이 안배어있다.

꽈리고추같은 경우에는 골뱅이무침 소스를 묻여먹어도 맛있다.

단 숙주는 묻여도 안묻더라(?) 꼭 고기랑 먹자.

은근 별미인 주먹밥. 크기도 상당히 크다.


총점은 7점이라고 매겼는데 재료도 좋은거 같고 맛도 없지 않고 다 좋은데 가격이 조금 쎘다. ㅜㅜ

혹시 고추장떡고기를 먹었다면 8~9점이 됐을런지도. (내가 골뱅이를 싫어해서...)

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