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음식도박'에 해당되는 글 106건

  1. 2017.09.21 [8점] CJ 불닭덮밥컵반
  2. 2017.09.21 [8점] 오뚜기 - 사천식직화짜장밥
  3. 2017.09.08 [7점] 버거킹 - 2000치킨버거
  4. 2017.09.08 [7점] 서울대입구 방콕야시장
  5. 2017.09.07 [9점] CJ 부대찌개국밥 컵반
  6. 2017.08.28 [6점] 농심 - 진짜 짜장
  7. 2017.08.28 [7점] 농심 - 진짜 미트볼
  8. 2017.08.25 [9점] 오뚜기 - 양송이비프카레밥
  9. 2017.08.25 [9점] 오뚜기 - 얼큰쇠고기전골밥
  10. 2017.08.25 [5점] 농심 - 참치마요 비빔면 큰사발

[8점] CJ 불닭덮밥컵반

|


매콤한 맛은 좋다. 닭. .... 고기는.....

0 And 0

[8점] 오뚜기 - 사천식직화짜장밥

|


고추참치 같은 맛이나는 매콤한 짜장소스였음
맛은 있는데 짜장 안 좋아해서

0 And 0

[7점] 버거킹 - 2000치킨버거

|


구성 - 빵 마요네즈 치킨패티 치즈 양상추 마요네즈 빵

마요네즈가 짰다. 치즈가 짰다. 패티가 잦따.
패티는 새우향이 나면 새우버거가 될것이다.
무슨말이냐면 큰 너겟이라는 말이다
KFC치킨버거 짱짱맨


조화로움으로 따지면 버거가 나을수도 있으나
차라리 너겟킹 24조각 먹을껄 하는 생각이 들었다.

가격대비 먹을만한 수준
(역시 돈이 없으면 식사의 질이 떨어진다)

0 And 0

[7점] 서울대입구 방콕야시장

|

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에 있는 방콕야시장

제법 대기번호가 있어서 1시간 가까이 기다렸다가 들어갔다.


뿌빳퐁커리 - 새우​에 걸쭉하고 짭짤한 카레향소스에 코코넛밀크!! 를 올린 요리.

코코넛밀크 달큼한 풍미에 고소한 맛. 으로 한국인 입맛에는 어색한 맛일 수 있다.


팟타이 느어(소고기) - 볶음쌀국수에 고수살짝 땅콩듬뿍 곁들여먹는음식.

신것이 싫어서 레몬인지 뭔지는 안 뿌렸다. 고수 그켬!!


커무양 - 돼지고기 간장 구이 (?) 짭짤한 돼지고기 구이다.



커무양을 제외하면 확실히 먹어보던 맛이 아니다. 이국적이다. 이런 맛을 좋아한다면 추천.

입맛에 맞는지 안 맞는지는 일단 먹어봐야 알지 않을까?

입맛에 안 맞더라도 글케까정 못먹을 음식은 아니었다.

근데...

내 입맛에는 안 맞았음. 고수 싫어! 코코넛밀크 싫어!

0 And 0

[9점] CJ 부대찌개국밥 컵반

|



약 2천원 이하로도 살수있으니 잘 찾아보시길

나름 맛을 잘 살린 소세지가 은근하게 들어있다.
짭쪼름한 햄맛 국물에 밥 한공기 뚝딱

컵반 시리즈 상당히 잘 나오는듯
딱히 깔게 없네


0 And 0

[6점] 농심 - 진짜 짜장

|


미트볼과 마찬가지로 400원 꼴로 구매

맛은 역시 3분 짜장과 비슷 (안 할지도 모름 맛이 기억 안나서)

이 제품의 가장 큰 단점은 고기가 없다는 것이다.
없다. 없어! 없다고!!

싼맛에 엄청 만족하고 먹고있지만 그 뭔가 허전함은 채워지지 않는다.

0 And 0

[7점] 농심 - 진짜 미트볼

|



정가는 1400원 정도인데 유통기한 임박 제품으로 400원꼴로 샀다.

맛은 특별하진 않고 3분 미트볼 수준
그리 가격대비 저질은 아니라지만 특별하지도 않음
평소에 안 사먹는 음식이라 평가 절하일지도 모르나 7점

0 And 0

[9점] 오뚜기 - 양송이비프카레밥

|

​​



역시 괜찮은 퀄리티
짜지않은 카레에
은근 들어있는 고기덩이 (부서지지만)

솔직히 오뚜기 컵밥 여러개 먹어보면서 실망한적. 아직 없음

0 And 0

[9점] 오뚜기 - 얼큰쇠고기전골밥

|



국물에서 원하는 짭쪼름한 짠맛과 적당한 칼칼한맛이 좋았다.
구색 맞추기용 당면이지만 그럭저럭 괜찮
건더기도 창렬스럽진 않음.
다만 쇠고기 건더기는 다 갈려서 입안에 깔깔한 느낌으로만 전해질거임

리뷰를 올리는건 처음이지만
그간 컵밥 여러종류 먹어봤는데
퀄리티는 기대 안한것 치곤 뭐 제법... 이지만 인스턴트(?) 싼맛에 먹기엔 좀 비싼 느낌이 있다.
그래도 자취하는 사람들은 좋을것 같음.
밥 먹는 느낌 나고. 다양하고 간편함.

잘 찾아보면 2천원 가까이 가격을 찾을 수 있을텐데
만약 정가가 2천원이었다면 내 평점은 9.5가 됐을것.

0 And 0

[5점] 농심 - 참치마요 비빔면 큰사발

|


(참고로 마지막 사진은 2개 합쳐놓은것)

비빔소스 색이 약간 희뿌연 아메리카노 색인데 면과 비비니 희멀건 해지는게 마요네즈 느낌 얼핏 났다.

참치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고 살짝 향이 나는데 참치인지 뭔 생선인지 잘 모르겠다.

맛은 마요네즈 향이 살짝 나고 약간 느끼하다. 고소하게 비비자는 문구와는 다르게 아주 짰다.

편의점 참치마요 삼각김밥 맛. (아주 짜다는 뜻) 삼각김밥은 참치 식감이라도 있지 이건 증말.... 쯔유마요라고 하는게 나을듯.

0 And 0
prev | 1 | 2 | 3 | 4 | ··· | 11 | next